본문 바로가기
육아 공부

학습지 중고로 사기 - 알라딘

by litaro 2020. 9. 28.

초등학생이 되니 아무리 학원안보내고 안시킨다고 해도... 복습을 위한 기본 학습지는 필요하게 되었다. 처음에는 무슨 학습지를 사야할지 몰라 매번 교보문고에 가서 직접보고 사다보니. 학습지 비용도 정말 만만치 않았다. 

그러다가 우연히 아이친구 엄마와 학습지 얘기하다가 알게 되었다. 학습지도 중고로 판다는 것을 알았다. 호오~ 

그래서 찾아보니 왠만한 학습지는 다 있고 발행년도가 오래된 학습지일수록 최상급이어도 저렴한 가격으로 살수 있었다. 내가 아이와 엄마표 영어하는 회화책을 찾아보니 ㅠㅠ 난 12600원에 샀는데 배송비 포함 9200원이었다. 진작에 알았다면...

확실히 가격은 싼데 문제는 배송비... 배송비가 붙으면 애매한 가격이 되는 경우가 가끔 있기도하다. 가장 좋은것은 어느정도 학습지를 정하면 한번에 구매하는 것이다. 아무튼 소소하게라도 한푼 두푼 모으면 가계에 도움이 될것이라 생각하고 애용할 생각이다. ^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