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믿고쓰는 독일 화장품 - 라베라 (Lavera)

by litaro 2020. 1. 18.

4년전 갑자기 얼굴에 트러블이 심하게 생기면서 기초 화장품을 바꿔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어떤 화장품을 쓸까 생각하다..나의 조건은

  1. 비싸지 않을 것. (비싼것 써도 트러블 생기니.. --;;)
  2. 향이 강하지 않는것 (경험적으로 향 강한게 보통 부작용?이 있음)
  3. 자연 성분일것... 즉 유기농 화장품

3번의 조건에는 확실히 인증 신뢰도가 높은 독일 화장품에서 찾아야겠다는 생각에 찾기 시작~

처음에는 그냥 프랑스 화장품 Avene 를 샀는데.. 나와는 맞지않아서... 다시 검색...

그리고 찾은 화장품~ 1,2,3 의 조건을 만족시키는것 같아 구매~ (유럽 직구는 한적이 없어서 --;; 그냥 직구몰에 가서 구매)

https://www.lavera.de/en/

 

100 % zertifizierte Schönheitspflege

Entdecken Sie hier zertifizierte Naturkosmetik von lavera! Natürliche Inhaltsstoffe pflegen sanft und schonend und wirken natürlich schön.

www.lavera.com

결과는 대 만족~!!

피부 트러블 없어져서.. ^^ 매년 주기적으로 구매 ~

내가 구매하는 것들

1. 장미향이 기분 좋은 수분 로션

 

장미향 나는 로션

 

2. 알로에 성분 수분 로션

 

기본 알로에 로션

 

3. 끈적임 없이 바르는 순간 바로 흡수되는 로션. 

겨울에는 사용하지 않고 여름에만 사용하는 로션

 

끈적임 없는 로션

 

4. 끈적임 없는 남자 로션

로션을 절대 안바르는 남편이 처음으로 만족하고 바르는 로션

옆에서 맨날 해외 구매하는것 싫어했는데 이로션 이후로 아무 말 안하심 ㅋㅋ

 

남자 로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