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아이 초등학교 입학 가방~ 포터리반

by litaro 2020. 1. 17.

회사 동료가 일찍이 가방의 실용성에 대해 얘기해줘서 무조건 아이 가방은 포트리반을 살것이라 생각하고 있어서 브랜드에 대해서는 문제가 없었는데...
막상 사려니 너무 종류가 많아서 결정장애가 있는 나에게는 크나큰 숙제였다 ㅠㅠ
https://www.potterybarnkids.com/shop/kids-all/kids-backpacks-lunch/?cm_type=gnav

물론 내가 부자라 맘에 드는걸 다 사주면 걱정 없지만 (하긴 부자면 왠지 이 브랜드가 아닌걸 사겠지만 ㅋㅋ) 정해진 예산내에서 최고의 선택을 하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을 투자해서 따져볼 수 밖에는 없다.

내가 사려는것은
backpack small, lunch box cold, water bottle regular, toiletry back 이렇게 세트였다.

이 브랜드의 문제는
가방이 세트가 다 있지도 않고 한달을 지켜봤는데 한번에 제품이 나오지도 않고 ... 할인도 그때그때 다르니..결정장애 있는 나에겐 너무 힘든 시간이었다.

매일 cart 에 넣었다 뺐다를 반복...
내가 원하는 toiletry bag 은 나오지 않겠다라고 포기하고... 그냥 있는거 색깔을 맞추기 위해 네이비 핑크로 가방을 골랐다.

처음에는 아이한테 가방 맘에 드는걸 고르라고 하니 디즈니 공주가 잔뜩있는 가방 고르길래 ㅠㅠ 그냥 안보여주고 내 마음대로... ㅋㅋ

이제 더이상 이 사이트가 보기 힘들어지는 그 순간 할인하는 가방으로 고른것은 비밀 ㅋㅋㅋ

카드로 결제하고 (다른데는 페이팔 되는데 포터리반은 한국에서 페이팔하면 안된다면 에러창 뜬다. 칫 --;;)

늘 쓰던 배대지 주소 (가방은 처음이라 ㅋㅋ 주로 옷이나 신발 직구해서 NJ 주소 했는데 가방은 OR 로 해야하더군)

1월6일 결제
1월11일 배대지 도착
1월14일 항공운송 시작
1월17일 오늘 ~~!! 드뎌 도착

backpack
toiletry bag
lunch box - cold
water bottle & smiggle case

일단 사고나면 다시 그 사이트를 보지 않는게 좋은데...

동생이 가방 물어보길래 들어가보니 더 많은 제품이 toiletry에 들어와 있었다. ㅠㅠ

하지만 아이가 야광 가방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 가방과 세트인것은 없어서..ㅋㅋㅋ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다.

참, 필통은 스미글이 편하다고해서 샀는데... 호주 직구는 안해봐서 그냥 한국에서 배송~